티스토리 뷰

이시영 남편 조승현직업 나이

 

배우 이시영이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요식업에 종사하는 남편에 대해 언급한 가운데, 이시영 남편 조승현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조승현 이시영 두 사람은 지난 2016년 지인의 소개로 인연을 맺었으며 1년여 정도 연애를 이어오다 지난해 9월 결혼에 골인했는데요.

이시영 조승현 부부는 지난 1월 아들을 출산한 바 있습니다.

 

 

배우 이시영 남편 조승현 직업은 20대부터 외식사업에 뛰어들어 '영천영화', '팔자막창' 등 음식점 이름만 대면 알 수 있는 프랜차이즈 사업을 잇달아 히트시킨 젊은 사업가로 상당한 재산을 소유하고 있는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이시영 남편 조승현 대표는 외식업 성공을 바탕으로 미국 골프웨어 브랜드 '일리악'을 국내 론칭하기도 했는데요.

 

 

조승현 대표는 탁월한 사업 수완뿐 아니라 연예계에도 화려한 인맥 형성으로도 주목을 받은 바 있습니다.

이시영과 결혼 소식 직후 전현무, 김희철, 타이거우즈 등과 함께 찍은 사진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탤런트 이시영 나이 1982년생 이시영 남편 조승현 나이 이시영보다 9살 연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앞서 조승현 이시영 신혼집도 주목 받은 바 있는데요.

한 방송에서 그룹 빅뱅의 승리가 이웃 주민 이시영의 집을 찾았고, 공개된 신혼집이 화려한 인테리어로 시선을 모았습니다.

 

 

이시영은 지난 2008년 데뷔해 KBS드라마 '꽃보다 남자'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는데요.

이후 드라마 '포세이돈', '난폭한 로맨스', '골든 크로스', '일리 있는 사랑'을 비롯해 영화 '위험한 상견례', '남자사용설명서', '신의 한 수' 등에 출연하며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최근에는 MBC 드라마 '파수꾼' 속 걸크러쉬 여주인공 역할을 성공적으로 소화해 호평을 받기도 했는데요.

이시영은 2012년 서울지역과 전국 아마추어복싱대회 48kg급 우승을 차지하며 '여배우 1호 복서'로 변신하는 등 국가대표 타이틀을 달아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이시영은 영화 '언니'에서 전직 경호원 인애 역으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최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에서 이시영은 요식업에 종사하는 남편이 자신을 위한 샐러드 가게를 차렸다고 전해 여성 출연진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는데요.

 

 

하지만 그도 잠시, 이시영은 "요즘 들어 남편이 후회하는 것 같다"는 폭탄 발언으로 호기심을 자극했습니다.

 

 

또한 이시영은 '남편이 리틀 백종원'이라는 소문에 "백종원 선생님과는 절대 비교도 할 수 없을 정도로 규모가 작다"며 겸손함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한편, KBS 2TV 수목드라마 '왜그래 풍상씨'에서 이시영은 이화상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습니다.

특히 다양한 표정 연기로 카멜레온 같은 매력을 발산하는 등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이미지출처 : 사진=이시영 인스타그램, 카마스튜디오, KBS 2TV 제공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